[직장인공감명언] 불만에 귀를 기울여라

사람이라면 누구나 나에게 쏟아지는
불평과 불만을 듣고 싶어 하지 않지요.
하지만, 불만은 오히려
나와 조직을 발전시키는 데
도움이 되기도 한답니다.

많은 이들이 불만을 갖고 있는 것에 감사하다.
사람들이 불평불만할 때야말로 당신에게는 기회다.
– 알리바바 그룹 회장 마윈

다른 사람의 불만에 귀를 기울여보세요.
그들의 불만을 수용하고, 개선해 나가는 과정에서
우리는 더 좋은 모습으로 발전할 수 있답니다.

이제는 듣기 싫은 소리도,
성장의 발판으로 삼을 수 있는
긍정적인 마음가짐을 가져보도록 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