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SK매직, 워커힐 호텔에 브랜드 갤러리 ‘매지컬 워크’ 오픈

I 최신원 SK네트웍스 회장(가운데), 박상규 SK네트웍스 총괄사장(왼쪽 세번째), 도중섭 워커힐 총괄 (왼쪽 첫번째), 류권주 SK매직 대표(오른쪽 세번째) 등이 21일 열린 ‘매지컬 워크’ 오픈식에 참석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최신원 회장, “분명한 철학과 목표 갖고, 혼신의 노력 뒤따를 때 브랜드 가치 인정 받을 것”
•SK매직의 철학을 특별한 방식으로 경험 할 수 있는 컨셉추얼 브랜드 갤러리 ‘매지컬 워크’
•숲, 물, 공기, 리빙 등 각 테마별로 자연스럽게 동선을 따라 산책하듯 관람 가능
•“SK매직의 철학과 비전을 공감하고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는 공간이 될 것”

SK네트웍스 최신원 회장이 SK매직의 첫 번째 오프라인 브랜드 체험공간인 ‘매지컬 워크’ 오픈식에 참석해 관련 임직원들에게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한 노력을 당부했다. 최회장은 “고객에게 어떤 가치를 제공할지 우리 스스로 분명한 철학과 목표를 가지고, 고객과의 소통에도 심혈을 기울여야 한다” 며, “이는 곧 고객과의 약속이 되고, 약속을 지키기 위한 혼신의 노력이 뒤따를 때 비로소 SK매직의 브랜드 가치를 조금씩 인정받을 수 있을 것” 이라고 말했다.

생활주방가전 전문기업 SK매직 (대표 류권주)은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에서 운영하는 비스타 워커힐 서울 호텔의 로비층 공간에 건강한 물과 맑은 공기를 위해 노력하는 SK매직의 철학을 특별한 방식으로 경험해 볼 수 있는 컨셉추얼 브랜드 갤러리 ‘매지컬 워크(Magical Walk)’를 오픈했다고 22일 밝혔다.

SK매직 브랜드 갤러리 ‘매지컬 워크’는 이미지, 영상, 오브제 등 다채로운 멀티미디어와 예술적인 요소를 바탕으로 공감각적인 경험을 할 수 있으며, 자연 속에 있는 듯한 생생한 시각적 연출뿐만 아니라 청각, 후각적 효과를 더해 공간을 산책하듯 직접 둘러보고 경험해 볼 수 있도록 구성됐다.

 

I ‘매지컬 워크’ 에 참석한 최신원 SK네트웍스 회장(가운데)이 SK매직의 공기청정기를 둘러보고 있다.

‘매지컬 워크’는 숲 속을 걷는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는 포레스트 존(Forest Zone), 물비늘이 온몸을 휘감는 것 같은 몽환적인 체험이 가능한 워터 존(Water Zone), 숲 속에서 불어오는 잔잔한 바람을 느껴 볼 수 있는 에어 존(Air Zone), 가스레인지, 오븐, 전기레인지, 정수기, 식기 세척기가 전시되어 있는 리빙 존(Living Zone)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자연스럽게 설계된 동선을 따라 공간 곳곳에 전시된 SK 매직의 제품을 만나 볼 수 있는 브랜드 쇼룸이라고 회사 관계자는 말했다.

SK매직 관계자는 “매지컬 워크는 아름다운 자연의 뷰를 선사하는 양 특급호텔, 비스타 워커힐 서울과 그랜드 워커힐 서울 사이를 잇는 핵심적인 공간에 대형 미디어월과 거울이라는 요소로 아름답고 신비롭게 디자인 되었다”며, “SK가 일찍이 신념을 갖고 가꾼 충주의 인등산 이미지와 더불어 공감각적인 연출을 통해 SK 매직의 철학과 비전을 공감하고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는 공간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워커힐 호텔 관계자는 “삶과 자연, 그리고 미래가 공존하는 비스타 워커힐 서울에 전에 없던 특별한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는 새로운 공간이 들어섬으로 인해 고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할 수 있어 더없이 기쁘다”고 말했다.

매지컬 워크 운영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이며, 앞으로 방문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해 진행할 계획이다.